전주 영화호텔::전주시립도서관, 어린이 독서회원 모집 전주 영화호텔 : Jeonju YeonghwaHotel



전주시립도서관, 어린이 독서회원 모집
11개 도서관서 3~6월 ‘특성화된 독서지도’

전주시립도서관이 어린이 독서회를 운영한다.

완산도서관 등 전주지역 11개 시립도서관과 모롱지·중산 작은도서관에서 진행되는 어린이 독서회는 어린이들이 책을 가까이할 수 있도록 마련된 도서관만의 특성화된 독서지도로, 다양한 독후활동이 이루어진다.

상반기 프로그램은 오는 3월 20일부터 6월 23일까지 총 12회 과정으로 운영되며, 시립도서관은 유아(6~7세)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유아미술, 동화구연, 책놀이, 재미있는역사교실, 토탈공예 등 총 26과목 395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특히 △책을 매개로 주제에 따른 미술작품 활동을 하는 유아미술 △스토리텔링 능력을 키우고 놀이적 활동을 하는 책놀이 △생태의 주제에 맞춘 그림책이 있는 생태공예놀이 프로그램은 적극적인 독서 활동능력을 키우는 과목으로 해마다 인기를 모으고 있다.

신청은 선착순 마감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주시립도서관 홈페이지(lib.jeonju.go.kr)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도서관 아동실 담당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전주시립도서관 관계자는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인증을 받은 전주시는 앞으로도 어린이독서문화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에코백을 만드는 어린이들. 사진제공=전주시립도서관 송천분관



( 전북미디어언론협동조합 ) 유희경   (2018년 02월 20일 20시34분11초)